[ 티벳 ] 가고 싶다
다리에 힘있을 때 옆지기와 함께 다녀오려고 합니다.
선착순 18명이라는데 지금까지, 저희를 포함헤 5명이 신청했다는군요.
안내 가격은 항공권을 제외한 것 같아요.
- - - - - - - - - -
동티벳 쓰꾸냥상 야딩 해라구 빙천온천 트래킹 (펌)
저희가 이번에 새로운 분야로 처음 시도해 보는 여행 관련 상품입니다
작년 8월 네이버 밴드에 저희가 **** 중국여행 이란 밴드을 만들어 순수한 여행 동호회 형태의
밴드을 만들었습니다 ''
이번에 처음 밴드에서 여행 관련 상품을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아래 내용 보시면 잘아시겠지만 아주 저렴 한 가격으로 동티벳에서 가장 선호하는 지역 3군데을
한꺼번에 여행 할수 있는 계획을 짜고 이번에 처음 여행 상품을 내놓게 되었습니다
이미 비박이나 아니면 전문 트랙킹 카페나 아니면 전문 트랙킹 싸이트 보시면 아시다시피 동티벳은
요즈음 매니아들이 많이 선호하는 지역중에 하나 입니다
동티벳에서 가장 유명한곳을 세곳을 선정 하여 여행 코스로 잡고 처음으로 상품을 내놓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도 검색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한군데 한군데가 별도로 여행이나 트랙킹시
거의 각각 200백만원 500 만원 에서 600 만원이상 정도 경비가 들어갑니다
저희는 이곳 세군데 합쳐서 백만원대 후반 가격으로 내놓게 되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참여 하여 주시기 바람니다
>>>>>>>>>>>>>>>>>>>>>>>>>>>>>>>>>>>>>>>>>>>>>>>>>>>>>>>>>>>>>>>>>>
이번에 **** 중국여행 동티벳 여행계획표 일정이 나왔습니다.
일자는 5월10일 아니면 12일 전후로 잡을까 합니다.
오지 여행 이다보니 제나름 신경이 많이 쓰이네요. 여러가지 생각치 못한 일들도 있었구요. 다만 제가 여행사 업무 관련 하여 문외한 이라 국내서 성도까지 각자 비행기 티켓팅 아니면 여행 신청하신분들끼리 서로 공유하여 티켓팅 하는 방식으로 해주셔야 합니다.
▶여행경비 총경비내역
128만원 (인천 ㅡ성도 항공왕복노선 비포함)
▶식수에 관해 여행사에 문의 했더니 고산지대에서는 대부분 뜨거운 물을 많이 드시는게 좋다고 합니다. 하여 이부분은 제 사비를 털어 보틀을(보온병) 선물로 드릴가 합니다.
▶숙박은 최대한 2인실 호텔룸을 잡았습니다. 또한 현지인 들이 숙소로 사용하는 숙소을 하루나 이틀정도체험 형식으로 잡아 보았습니다.호텔과 달리 불편 할수도 있을 겁니다.
▶일정표 보시면 야딩에서 3끼는 자체 해결이라고 했는데 현지인 식사을 하거나 아니면저희가 준비해 가는 간편식으로 해결해야 합니다.
▶대부분 거의 포함사항이지만 그날 그날 날씨, 컨디션 등 상황에 따라 트래킹을 하거나 말 , 오토바이, 케이블카 등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럴경우 비용 불포함입니다.
신청시 유의 할점
▶ 이번 일정은 고산지대에서 움직이기 때문에 본인의 몸상태를 체크한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심혈관질병이나 호흡기질병 , 빈혈이 심하거나 대형수술후 회복기인 환자분,임산부는 신청하지 말아주십시오. 질병을 속여 문제가 발생 했을 시에는 본인이 책임지셔야 합니다.
▶날씨 , 항공편, 현지의 기초시설 등 불가항력적 요소에 따라 일정에 차질이 있을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에는 인솔자에 의해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급격한 환율변동및 유가할증료 변동. 현지 사정에 따라 예고없이 변동될수 있습니다.
※해외여행시 현지호텔은 2인 1실 을 기준으로 하며 부득이하게 독실을 사용하게 될 경우 싱글비용이 추가됩니다.하여 저희는 이런 상황을 피면하기 위해 신청접수시 남여 비율을 맞출 생각이니 신청시에 부부면 부부임을 밝혀주십시오. 추후 비율이 맞지 않을 경우에는 맨나중에 신청하신분이 탈락될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좀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댓글보다는 별도로 저의 개인쳇이나
연락처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번호: 010-9703-0201
070 -7582-2051
위쳇 : freetour2016
최소 인원 18명 기준
어느정도 기한내 인원이 안됄 경우
이번 폭파됄수도 있습니다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람니다
동티벳 여행 관련하여~
2016년 **** 중국여행 밴드에서 처음으로 중국여행을 기획하였습니다.
밴드를 만들고 회원님들이 저에게 가장 많이 가고싶다고 했던 곳으로 준비해봤습니다.
저도 여행사 업무에는 문외한인지라
현지 알던사천성 전문 산악 동호회의 도움을 받아 업체를 소개도 받고 현지 여행사와도 여러군데 접촉을 하여 진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저희가 진행할 코스는 10박 11일로 주요관광지는
동티벳코스에서 가장많이 알려져 있는 코스들 입니다
쓰꾸냥산과
야딩 그리고
해라구 빙천노천온천 입니다.
쓰꾸냥산: 동양의 알프스, 실지로 유럽 알프스 보다 더 아름답다고 하네요.
야딩: 잃어버린 지평선 마지막 샹그리라 왕복코스에 또 크고 작은 도시들이 있어 아름다운 풍경을 볼수있고
어떠한 표현도 아깝지 않은 곳 입니다
사천성 해라구 빙천 온천: 중국 내륙에서 가장 높은 공가산 [7.556m] 중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노천온천입니다.
일부 구간은 트레킹 코스도 있습니다.
(여기 까지 여행1안 )
여기 참여하시는 분들께 옵션으로 중국사천성 성도 현지 3박4일 구채구와 황룡코스도 잡아봤습니다.
국내여행사 기준은 4박5일 코스
(여행2안)
사실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지만 시간상, 경제적여유상 실제로 움직이지 못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체력이 허락되면 구채구 황룡를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여행지가 오지이다 보니 가장 중요한 숙박 문제 또한 최대한 신경 쓰이는 부분이기에 현지에서 그래도 가장 준수한 곳으로 지정하여 최대한 숙박할수 있게 진행합니다.
또한 중간 중간 식사는 현지에 유명한 송이버섯, 현지 물고기요리 아니면 양고기 통째로 구운 식단을 선택하여 현지식을 포함합니다.
이제 가장 중요한 가격이 문제인데 일반 여행사나 전문적으로 오지여행 전문 트랙킹 여행 업체에 문의하시면 아시겠지만 세곳 여행코스를 별도로 가신다면 아마 대략 500 만원 대이상 600백 만원이상 정도 여행 경비가 들어 갈 겁니다.
저희는 쓰꾸냥산 야딩 해라구빙천온천 이 세가지 코스를 성수기에 100만원대 후로 계획하고 있으며 가급적 현지에서의 개인소비를 줄이고자 웬만한 관광지 입장료, 온천욕, 티켓을 거의 대부분 포함시켰습니다.
중국은 국가 자연보호구 입장료와 보호구내
셔틀버스 가격이 장난이 아님니다
(여행1안)
(여행1안) 여행참가 하신분중에서
아직 구체구 황룡여행을
안가신 분이나 혹은 다시 한번 가보고싶으신 분
들에게 바로
(여행 2안)을
신청하시기 바람니다.(2안은 확정된 것이 아니어서 나중에 춘진여부를 결정합니다.)
가격은 이미 국내 왕복표 끊어 놓으셨기에
유리한 조건으로 관람하실수 있을겁니다
좀더 자세한 여행 일정표는 바로 다시 올려 드리겠습니다
좀더 자세한 사항을 원하시는 분들은
별도 저의 개인쳇으로 연락처와 신분을밝혀 주시고
상담해 주시기 바람니다
아래사진은 동양의 알프스 로 알려진 쓰꾸냥산 입니다
[사실 유럽 알프스 보다 더 아름 답다고 하네요]
쓰꾸냥산(四姑娘山) 개요]
네 아가씨 산이다. 따꾸냥(大姑娘 5,025m) 얼꾸냥(二姑娘 5,276m) 싼꾸냥(三姑娘 5,355m) 쓰꾸냥(四姑娘 6,250m)의 네 개의 봉우리로 이루어져 있으며, 큰언니가 제일 낮고 막내가 가장 높다. 제4봉은 요우메이봉이라 하며 티베트어로 막내란 뜻이고, 만년설에 덮여 있어 전문등반이 필요한 산이다. 우리가 트레킹 산은 그중 가장 낮은 따꾸냥이다. 사천성 서북쪽 아바장족강족자치주에 속해 있으며, 국가중점풍경명승구로 지정된 곳이다.
시기를 이때로 잡은 것은 순전히 야생화가 가장 풍성할 때를 택했기 때문이다.
'가고싶은 곳'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극지 ] 팽귄과 흰곰의 터전 (0) | 2015.01.19 |
---|---|
[ 남도여행 ] 봄에는 이런 여행을 가고 싶다. (0) | 2014.11.24 |
[ 스크랩 ] 팔라우 (0) | 2014.05.17 |
전국 온천 안내 (0) | 2013.02.12 |
빅토리아폭포 (0) | 2012.07.27 |